송인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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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공단 임직원, 고객센터 현장체험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조국현 징수상임이사와 임직원들이 지난 1일부터 시행된 4대 사회보험 징수통합업무의 전화상담 서비스를 점검하기 위해 전국 6개 고객센터를 순회 방문한다고 11일 밝혔다.
조 상임이사는 건강보험 자격, 보험료 등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청취한 후 현장 상담원들에게 4대 보험 징수통합업무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고객센터에서 일일 10만 여건의 상담이 이뤄지고 있으며 상담시스템을 점검함으로써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