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배 기자
ybp@todaykorea.co.kr
기자페이지
GTX 착공으로 강남권까지 20분대에 이동 가능해 투자가치 급등

도심의 편리한 생활을 누리면서 자연의 쾌적함까지 만끽할 수 있는 숲세권의 주거지는 힐링 라이프를 꿈꾸는 이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 줄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면서 숲세권 주거지가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이에 최근 투자가치가 급등하는 파주지역에 숲세권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파주 헤르만하우스02가 최종 입주자 모집을 시작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원업플래닝의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는 GTX 착공, 파주 도시계획 이슈로 투자가치가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 지역 중심에 위치해 있다.
삼성 시공의 완벽한 건축물로 내진설계까지 더해져 안전성을 검증받아 실제 거주하는 입주민의 주거만족도가 매우 높다.
GTX파주 연장으로 삼성역, 강남권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며, 경의선 운정역, 야당역 개통으로 출퇴근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
또한 파주가 LG디스플레이단지 등 첨단 디스플레이 산업, 출판문화단지를 중심으로 한 문화예술기능을 미래중심산업으로 육성되고 있어 투자가치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도시공원과 녹지체계의 연계성 확보를 위해 파주 중심도시에 중앙공원을 조성하고 공원과 주요 생태거점을 연결을 계획하고 있는 등 파주시 역사, 문화, 생태자원의 활용 및 보존을 위해 역사공원, 문화공원, 수변공원 신설도 예정되어 있는 점도 주목받는 이유다.
더불어 교하지구 및 운정신도시에 39개의 근린공원 조성이 계획되어 있어 투자는 물론이고, 실주거지 메리트도 매우 크다.
지금 바로 입주가 가능한 프리미엄 친환경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파주헤르만하우스02”홈페이지를 보고 전화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