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이태리/영국 원단 맞춤예복과 수제화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예비부부 사로잡을 준비
혼주정장 패키지 및 이태리 TEXCO 社의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파격 할인

투데이코리아=김일환 기자 | 맞춤정장 및 결혼예복 브랜드 종로 보헨이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FW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맞춤 남자예복과 수제화 패키지’, '혼주정장 패키지' 그리고 '이태리 TEXCO 社의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로 구성돼 있다.

종로 보헨의 ‘맞춤예복 수제화 패키지’는 맞춤으로 제작 되는 신랑예복과 맞춤수제구두, 맞춤셔츠, 웨딩 패키지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웨딩 패키지에는 스튜디오 혹은 야외 촬영에 착용 할 수 있는 웨딩 촬영복 1벌 대여와 보타이, 넥타이 등의 악세사리 품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턱시도를 일반 남성 정장으로 수선하는 서비스도 제공해 맞춤 결혼예복의 활용도를 높였다. ​맞춤 수제구두는 소가죽으로 제작되며 디자인과 컬러, 굽높이 등을 사용자 마음대로 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혼주정장 패키지’는 맞춤으로 제작 되는 혼주 정장과 맞춤셔츠, 넥타이로 구성됐다. ‘혼주정장 패키지’는 국내 템테이션 원단을 2벌 이상 계약할 시, 추가로 1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보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FW 시즌을 맞아 기획된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기회에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진 보헨의 우수한 정장과 예복들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예약한 손님 A 씨 또한 “50년 넘은 경력의 테일러 장인께서 직접 채촌부터 가봉, 피팅까지 해주니 기대가 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보헨의 고급 맞춤 결혼예복을 입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종로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보헨의 FW 시즌 맞춤예복, 혼주정장, 캐시미어코트 프로모션은 이용 전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