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호영 여의도연구원 고문이 28일 김민수의 시민캠프를 찾아 김민수 예비후보에 대한 릴레이 지지선언을 이었다.
▲ 이호영 여의도연구원 고문이 28일 김민수의 시민캠프를 찾아 김민수 예비후보에 대한 릴레이 지지선언을 이었다.
투데이코리아=김정혁 기자 | 국민의힘 성남시장 후보 경선이 진행 중인 가운데, 김민수 성남시장 예비후보를 향한 릴레이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김민수의 시민캠프 관계자는 “경선 결과가 다가올수록 김민수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김민수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발걸음이 모란으로 모이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
같은날 오후 국민의힘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원의 이호영 고문도 찾아와 김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이 고문은 국민의힘 대북정책 연구 등 외교안보 공약 및 정책에 힘쓴 정치인이다.
 
캠프에 따르면, 김 예비후보는 앞서 ▲국민의힘과 합당한 국민의당 소속 성남지역 유일 당협위원장인 김서중 분당갑 지역위원장 ▲선의의 경쟁을 펼친 ‘원조 대장동 저격수’ 이윤희 전 성남시장 예비후보 ▲‘성남시 부정부패 공익제보자’ 이승균 전 비서관 등의 공개 지지를 이끌어냈다.
 
캠프 관계자는 “김민수의 시민캠프가 있는 모란에 ‘성남교체’를 염원하는 사람들이 모여 하나의 물결을 이루고 있다”며 “이는 ‘젊은 성남’, ‘초격차 혁신도시 성남’, ‘혁신 성남’을 바라는 시민들의 힘”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